미국 룰렛 게임 용어집

학습을 돕기 위해 사용되는 미국 룰렛 용어집은 당신의 게임을 잘 알고 따라서 더 편안한 수준에서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여기에는 미국 룰렛에서 사용되는 기본 용어들이 있습니다:

  1. 블랙: 베팅하는 곳에 공이 땅에 까만 번호에 떨어집니다.
  2. 블록 베팅: 교차점에 당신의 칩을 네 개의 다른 숫자로 배치하여 베팅합니다.
  3. 열의 선택: 특정 열에서 승리하는 것을 내기합니다. 베팅은 해당 열의 숫자에 따라 지급됩니다.
  4. 더블 제로: 그린 색상의 00 번호에 베팅을 배치합니다. 이것은 승리하기 어려우며, 35:1의 배당률이 있습니다.
  5. 수십 내기: 하나의 숫자에서 연속으로 열 1-12, 13-24, 25-36까지 베팅합니다. 이것은 2:1의 배당률을 가집니다.
  6. 고르게: 공이 하나 이상의 테이블 숫자에 떨어질 수 있도록 베팅합니다.
  7. 녹색: 바퀴에서 0 또는 00을 의미합니다.
  8. 높은: 테이블 숫자 중 ‘높은’ 숫자에 베팅합니다. 높은 숫자는 19-36입니다.
  9. 내부 베팅: 특정 세트의 선택으로 모든 베팅은 테이블의 내부에 위치한 상자에 대한 것입니다. 승리는 확률에 따라 다양합니다.
  10. 라인 베팅: 육지에서 여섯 개의 숫자 주변에 베팅하며, 5:1의 배당률이 있습니다.
  11. 저: 테이블 숫자 중 ‘저렴한’ 숫자에 베팅합니다. ‘저’는 숫자 1-28에 해당합니다.
  12. 홀수: 테이블에서 어떤 하나의 홀수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13. 외부 베팅: 내부 베팅의 반대로, 당신이 테이블의 외부에 베팅하여 하나의 결과에 대해 예측합니다. 베팅은 다양하며, 따라서 지급률이 다릅니다.
  14. 레드: 테이블 숫자 중 하나에 빨간색이 있는 곳에 베팅합니다.
  15. Six-Line 베팅: 여섯 개의 숫자 세트에 베팅합니다. 한 번에 모두 베팅합니다.
  16. 특별한 방법: 두 개 또는 세 개의 숫자에 승리하는 베팅입니다. 이는 하나의 라인에 칩을 배치하여 교차하는 라인의 숫자에 베팅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17. 분할 베팅: 두 개의 인접한 숫자에 베팅합니다. 칩을 두 라인 사이에 놓을 수 있도록 베팅을 한 번에 모두 합니다.
  18. 휠 검사: 룰렛 테이블에서 사용되는 칩을 위해 특별히 할당된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서로 다른 색상의 칩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가치에 따라 다르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