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이고 쉬운 방법으로 배우는 파이 고우 포커

파이 고우 포커는 두 개의 포커 손을 만들어 플레이하는 게임으로, 미국에서 중국의 파이 고우를 변형한 것입니다. 파이 고우 포커는 일반적인 카드를 사용하여 플레이되며, 중국 도미노의 원래 형태인 파이 고우와는 다른 방식으로 재생됩니다.

파이 고우 포커를 플레이하는 방법과 게임에 필요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적인 52장의 카드 덱을 포함하는 한 세트의 카드입니다. 한 명의 딜러가 한 테이블을 다루고, 이러한 사람들이 파이 고우를 플레이하는 데 필요합니다. 선수들의 목표는 딜러 또는 은행(카지노 딜러 또는 테이블의 어떤 플레이어)을 이기는 것입니다.

파이 고우 포커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요 목표는 플레이어가 딜러에게 주어진 일곱 장의 카드로 두 개의 포커 손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다섯 장의 카드는 한 손에 속하며, 두 장의 카드는 다른 손에 속합니다. 다른 이름으로는 “앞 손” 또는 “상단 손”이라고도 하는 두 장의 카드 손이 있습니다. 다섯 장의 카드 손은 “뒷 손”, “하단 손” 또는 “큰 손”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자신의 앞에 있는 손을 완성합니다.

딜러는 테이블 주위를 시계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카드를 섞고 플레이어에게 일곱 장의 얼굴을 보이게 나누어 줍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카드는 덱에서 가져옵니다. 게임은 일곱 장의 카드가 나눠진 플레이어에서 시작하는 플레이어로 동작하는 딜러나 은행으로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