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수백만 승자�s tale

3 월 2008 년 크리스 크레인 미시간에서는 새로운 수백만 메가합니다.

그들의 일생 동안 크리스 크레인과 그의 아내 티나이 운이 복권에 두 번. 그러나,처음에는 승리,$7,었던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 하나 그들이 받은 상당히 최근에 있습니다. 우승 후$42 백만 크레인가 미국 미시간의 6 번째로 큰 메가 수백만 잭팟 승리한다.

부부에서 메가 수백만의 사무실 몇 일 전에 청구들은 상금을 전달하는 기자들은 그들이 느끼는 축복을 받은 자신의 행운입니다.

크리스와 같은 숫자를 위한 년이 없는데,매우 성공적이었다. 는 매우 일 토요일,4rd 월,그와 티나 갔“mom”판매합니다. 저녁에 나중에 티나로 일에 x-ray 기술자에 밤을 교대에 갔는 동안 침대 크리스 갔다 온라인으로 빠른 모습에서 승리의 숫자입니다. 보았을 때 그는 승리 티켓 판매되었 Stoney Creek 자 전문점,워싱턴에서 자신의 첫번째 생각했다,“어떤 방법이 없습니다!”

서 보았을 때 우승 숫자,그의 반응은 동일합니다. 으로 그가 연주하는 같은 숫자를 위한 년간 그는 단순히 알였다.

부부하기로 결정 받는 26 년 연금과 이미 그들의 첫 번째 분할에서 과잉$1 백만의 세금 후. 다음과 같은 25 년 동안,몇 가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지불 이상의$1million.

을 드러내는 뒤에 이유를 결정 크레인 말했다:“선택한 단순히는 그것을 제어하기가 쉽습니다. 내가 할 수 있습을 많이 만들에 대한 계획을 보내는 방법이다.”

Alternatively,그러나,그것은 또한 좋은 의사 결정을 선택하는 연금 옵션보다는,총액으로 인해 시장의 현재 상태.

판매에 대한 승리 티켓,Stoney Creek 자 전문점 will get a$50컴퓨터 기술 문서,000 보너스입니다.

기다:http://www.lotteryuniverse.com/News/tabid/243/EntryID/26/Default.aspx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