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포커–포커 테이블 위치

포커석 및 위치는 하나의 테이블에 하나의 가장 중요하고 가장 적어도 측면에 대해 이야기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특히 상대적인 텍사스 홀뎀 포커 게임기 때문에 그것은 위치에 자연입니다. 플레이어가 앉아 각 손을 결정하는 정보의 양이 그 또는 그녀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무기를 선택합니다. 이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에 포커 전략과 방법을 손으로 재생됩니다. 이 문서에서 참조하는 방법 포커 테이블에서 10 명의 선수들과 논의 재생 대리점에서,초,중,늦은 위치입니다.

대리점 위치–이 위치,또는”버튼”,해 가장 인기 때문에 한 번 실패는 장소,대리점의 마지막 역할을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볼 수있는 정보를 수집에 다른 모든 선수들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결정이다. 적극적인 플레이 예상되는 이 위치에서,특히 때 모든 다른 사람이 확인합니다. 거의 모든 손을 제외하고 쓰레기 같은 손 9 2,10 4 낮추고’입찰 제출’을 클릭 화살표에 대해 고려할 수 있다.

예를 들어,상대방은 Jc,Jh. 당신이 Qd,Kd 는 딜러입니다. 상대 발생$20 하기 전에 실패하고 당신은 라고 합니다. 플롭 쇼 2d,3d,5d. 당신은 모두를 확인 플롭 및 차례로 보여줍 8c. 상대표,당신은$20 그들은 호출합니다. 에서 강 Js 제공하고 상대방을 제$50. 에서 당신을 보고 그들이 가질 수 있습니다. You raise$100,그들이 통화하고 승리와 왕이 높습니다. 되어 있었고 상대방의 위치를 갖는 베팅하는 첫째,당신이었을 것을 그림에 무엇이 딜러했습니다.

초기 위치–이들의 위치는 1,2 및 3 개의 왼쪽에 딜러 가는 것이 유리로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행동을 한 후 플롭고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여기 하나만 강한 손과 같은 쌍의,K,Q,J,수만,또는 적합 AK,ED,AJ 및 KQ. 이외의 아무것도 이러한 중 하나 고려해야한다는 접히는 기다리고 더 나은 기회,특히 공격적이다. 할 수 있는 한 가지에서 수행되는 초기 위치는렸다. 배팅에 초기 위치를 의미 할 수 있는 강력한 손지만,허세를 부리는 너무 자주 발생에 다른 사람에 따기고 비참할 수 있는 경우에 특히 적극적인 베이에는 테이블.

중간에 위치–위치에 대한 중앙은 4,5,6 왼쪽에 딜러입니다. 기 때문에 단점으로 훌륭한 초기 위치,당신은 높은 유연성이 더 플레이 손에 있습니다. 손과 같은 쌍 5 의 통해서 9 의 적합 커넥터 5 6 에까지,알맞지 않 커넥터 5 6,6 7,다. 더 많은 손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대부분을 커버할 수 있는 쉽게 기억합니다. 는 중간에,그것은 더 나은 인상보다 부르면 아무 냄비가 있는 경우 플레이 손을 느낀 선수들은 배입니다.

늦은 위치–7,8,9 좌석은 테이블에서 왼쪽의 딜러하는 늦은 위치. 당신은 여기에는 훌륭한 휴식 공간의 테이블. 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큰 금액에 관하여 정보의 선수 및 그들의 손에 있습니다. 에서 이러한 위치를,하나야 공격적이지 않은 경우 많은 가 입력되어 있습니다. 많은 경우의 선수는,다시 규모는 적극적인 플레이 없는 한식의 우수한 손으로 논의의 초기에 위치입니다. 의 또 다른 장점은 늦은 위치입니다 수 있습니다 쉽게 카드를 재생 좋아 5 8,J7,Q8. 예를 들어,댓글이 5 8 에서 늦은 위치 및 플롭 2 6 7 무를 갖지 않고 다른 사람을 확인합니다. 올리에 적극적인 테이블의 올바른 일을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제어 냄비의 유지뿐만 아니라 다른 절에서 확인 하려고 하는 사람들을 훔칠 수 있습니다. 그러나,기억하지 않는 면허 재생 쓰레기 손에 있습니다.

포커 좌석은 고급 플레이어의 개념문서를 제출하지만,기본은 간단한 enough 사람을 위해 기억하고 활용의 경우는 기회를 제시 자체입니다. 행운을 빕니다!